본문 바로가기

방송 정보

커플팰리스 여자 12번 이화린 강남 직업 배우 나이

728x90
300x250

 커플팰리스 여자 12번 이화린 강남 직업 배우 나이


 
안녕하세요. 요즘 Mnet에서 방영되고 있는 '커플팰리스'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출연자분이 계시죠. 바로 여자 12번 이화린님인데요.
 

사진 출처: Mnet 커플팰리스


남자 32번 김회문과 커플이 된 여자 12번 이화린은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달 평균 카드값으로 110만원을 지출한다는 김회문과는 달리 이화린은 "전철 안타고, 버스 안타고, 택시 타야 돼요. 이동할 때 추위도 많이 타고, (택시비만) 200만원 정도 나온다"고 말했습니다. 신혼집에 대해서는 "수도권에서 전세 3~9억이면 좋을 것 같다"고 말하는 김회문에게 이화린은 "강남에 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300x250


이후 참가자들이 커플존과 싱글존 중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서 이화린은 싱글존을, 김회문은 커플존을 선택하였습니다. 싱글존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이화린은 "사실 좀 삐친 것도 있다. 저는 강남에 살고 싶은데.."라며 말끝을 흐렸습니다. 이어서 "만약에 진짜 연애를 잘하고 만나면, 정말 많이 좋아하게 되면, 강남에 안살아도 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우리가 만난) 시간이 너무 짧으니까, 회문씨보다 강남이 더 좋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회문은 "저도 강남에 안 살고 싶은 건 아닌데 스스로 강남에 살 집을 구하기에는 아직 그 정도로 돈을 못 모았다"고 솔직한 답변을 하였습니다. 
 
참고로 여자 12번 이화린은 50억대 자산가 집안이라고 본인을 소개했으며, 미스코리아 출신 무명배우입니다. 이화린의 아버지, 어머니 등 부모님의 직업과 신상정보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남자 32번 김회문은 회계법인 5개 지점을 소유한 집안의 막내아들로, 자산 약 6억원을 보유 중이며 직업은 세무사입니다. 이화린과 김회문은 둘 다 1991년생으로 동갑입니다.

반응형